-
콘셉트는 심플하게 갔다. 연이어 제로 음료가 나오는 것을 계기삼아 "이번에는, 닥터페퍼."라는 문구를 사용했고,
시원하게, 달콤하게, 건강하게 라는 타이틀로 제로의 장점을 강조한 광고 아이디어이다.
제작 시 화려함보다는 심플함을 강조하였어서 대충 만든 것처럼 보일 수는 있겠다.
'Desig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미니멀리즘 with 포인트 룸 디자인 (0) 2023.08.04 미니멀리스트 스타일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아이디어 (0) 2023.07.30 파워포인트 - 모핑 기능을 이용한 샤오미 에코시스템 소개 (0) 2023.07.29 미니멀리스트를 기반으로 한 PPT 템플릿 아이디어 (0) 2023.07.29 BYD Atto 3 광고 디자인(English Ver.) (0) 2023.07.17 댓글